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tvN ‘보이스4’ 골든타임팀에 생긴 변화는? 돌아온 백성현→특채 출신 열성팬 강승윤!
사진 : tvN

tvN ‘보이스4’에서 새롭게 정비된 골든타임팀의 변화가 시선을 끈다. 시즌1 백성현의 복귀와 함께 강승윤이 뉴페이스로 등장한다.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 심판의 시간’(연출 신용휘/극본 마진원/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보이스 프로덕션)(이하. ‘보이스4’)이 시즌4로 레전드의 귀환을 알리는 가운데 2년만에 돌아온 골든타임팀이 변화를 예고한다. 데릭 조(송승헌 분)가 강권주(이하나 분)의 협력 파트너로 등장함과 동시에 심대식(백성현 분)이 돌아오며 한우주(강승윤 분)가 새로운 얼굴로 등장할 예정. 이와 함께 전 시즌에 이어 박은수(손은서 분), 박중기(김중기 분), 구광수(송부건 분)가 센터장 강권주의 곁을 지키며 한층 강화된 팀워크를 기대하게 한다.

#변화1. 강권주 협력 파트너 ‘데릭 조’

시즌3에서 강권주와 함께 연쇄살인마 카네키 마사유키(박병은 분)를 추적했던 도강우(이진욱 분). 카네키 마사유키가 자신의 친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스스로 죽음을 선택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시즌4에서는 도강우를 대신해 LAPD 갱전담팀장 데릭 조가 골든타임팀의 협력 형사로서 강권주와 공조할 것을 예고한다.

#변화2. 돌아온 ‘심대식’

긴 혼수상태에 빠졌던 심대식이 재활을 끝내고 돌아온다. 시즌1에서 모태구(김재욱 분)의 목소리가 담긴 녹취 파일을 빼돌렸지만 강권주와 무진혁(장혁 분)이 모태구 검거에 큰 역할을 했음을 인정받아 파면 대신 강등 처분으로 경찰직을 유지할 수 있었던 바. 그 와중에 강권주로부터 팀 합류 제안을 받고 고민 끝에 골든타임팀으로 돌아온다.

#변화3. 뉴페이스 ‘한우주’

시즌4에 새롭게 등장하는 한우주는 과거 대형 피싱 사이트를 일망타진한 경험이 있는 사이버 수사대 특채 출신의 콜팀 요원. 특히 골든타임팀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팬카페까지 운영했던 열성팬 한우주가 골든타임팀에 지원, 합류와 동시에 뛰어난 두뇌 플레이를 예고한다.

여기에 경찰 인생의 첫 멘토 강권주에 대한 애정과 존경심이 깊은 콜팀 지령팀장 박은수와 함께 출동팀장 박중기, 출동팀 형사 구광수가 골든타임팀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온 몸을 던져 활약할 것을 예고한다. 이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골든타임팀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시즌4에서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를 박진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오는 6월 18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