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웹드여신 진소연, ‘나이스 나익수’ 여주인공 캐스팅
사진 : 가족엔터테인먼트

배우 진소연이 주식회사 라닉스에서 공개되는 웹드라마 ‘나이스 나익수’(극본.연출 이수지 /제작 디렉터스초이스)에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웹드 ‘나이스 나익수’는 미스테리한 남자 익수(이일준 분)가 나타나 팀장의 위기 상황을 해결해 주며 알 수 없는 하루를 보내는 이야기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배우 진소연은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감독님, 모든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덕분에 끝까지 웃으며 촬영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작품이니 다가온 봄처럼 살랑살랑 가벼운 마음으로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진소연은 화제를 일으켰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의 전 시리즈에 주인공 김팀장 역으로 출연해 몰입도 높은 캐릭터 연기와 현실공감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소중한 김팀장’, '국민김팀장'을 만들어내 환호를 자아냈고, ‘오피스워치’의 스핀아웃인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에서는 주인공으로 맹활약하며 한층 성장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MBCevery1 ‘단짠 오피스’와 tvN ‘진심이 닿다’에서 시원한 이목구비와 목소리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tvN ‘드라마 스테이지-블랙 아웃’에서는 배우 정상훈과 호흡을 맞추며 강인한 존재감을 보였다. 또한, tvN ‘비밀의 숲 2’와 카카오TV ‘며느라기’, 네이버TV 연극 ‘딸에 대하여’, ‘왕복서간’, wavve ‘반오십’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배우 진소연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나이스 나익수'는 4월 16일에 공개된다.

김창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