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신후라노 프린스 호텔(新富良野プリンスホテル 소재지: 홋카이도 후라노시)에서는, 혹한의 옥외에서 압도적인 비일상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텐트 사우나 「사우나 빌리지」를 2021년 1월 18일(월)부터 기간 한정으로 영업을 개시한다.

프라이빗 텐트 사우나는, 후라노시 전체에서 후라노의 겨울의 매력을 전하는 이벤트인 「FURANO SNOW FANTASY VILLAGE」의 일환으로, 호텔내에 있는 후라노 온천 「자채의 탕 (紫彩の湯)」의 옥외에 등장한다.

텐트 사우나 내 온도는 약 50℃에서 70℃이며 장작 난로에 달궈진 사우나 스톤에 물을 뿌리고 그 수증기의 열로 인해 약 20분 내외로 땀이 나는 구조이다.

몸이 따끈하게 데워지면 텐트 밖에서 바깥 공기욕과 건조한 새 눈에 시원하게 다이브할 수 있어 기온 차를 즐길 수 있다. 또 일본 유수의 한랭지로 마이너스 20℃ 가까이까지 기온이 내려간 맑은 아침에는 「다이아몬드 더스트」나 「선필러」, 밤에는 하늘을 뒤덮는 밤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등 , 후라노의 겨울만이 가능한 방법도 즐길 수 있다.

실내복을 입고 이용하는 프라이빗 사우나를 위해 코로나화의 뉴 노멀 스타일로서 남녀를 불문하고 동료 사이나 커플등 , 1장 최대 4명까지의 소인원 그룹이 안심하고 스스럼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텐트 사우나 이용 후에는 그대로 자채로운 물에 땀을 흘릴 수 있고 천연 온천으로 리프레쉬를 즐길 수도 있다.

신후라노 프린스 호텔에서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감염 예방 대책으로서 프린스 호텔이 내거는 새로운 위생 및 소독 기준 「프린스 세이프티 코미트먼트」에 근거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청결한 공간에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책을 강구하고 있다.

■ 신후라노 프린스 호텔 사우나 빌리지 개요
[영업기간] 2021년 1월 18일(월) ~ 3월 2일(화)
[장소] 신후라노 프린스 호텔 후라노 온천 "자채의 탕" 옥외 회장 ※텐트 사우나는 3장 설치.
【이용 시간】①3:00P.M.~4:30P.M., ②4:30P.M.~6:00P.M., ③6:00P.M. ~7:30P.M.,
④ 7 : 30P . M . ~ 9 : 00P . M . 、 ⑤ 翌朝 6 : 30A . M . ~ 8 : 00A . M .
※이용시간은 90분(접수, 텐트사우나 이용 설명, 텐트사우나 체험시간 포함)
[예약방법] FURANOSNOW FANTASY VILLAGE 웹사이트를 통한 Web 예약(예약제)
URL : https://www.motocracy.jp/sauna/
[요금] 텐트 1장 ¥4,000 (별도로 후라노온천 "자채노유" 입욕료가 필요.)
표기된 요금에는 소비세가 포함.
【지불방법】예약 시스템에 의한 신용카드로의 사전결제 또는 현지 텐트 사우나 운영진에게 현금으로 지불. ※별도 후라노온천 "시채의 탕" 입욕료는 시채의 탕 프런트에서 지불.
【정원】최대 4명(초등학생 이상이 이용.)
【이용방법】후라노 온천 「자채의 탕」 프론트에서 타올, 관내복, 슬리퍼를 건네받아, 무료 휴게라운지에서 접수(온천 2층의 탈의실에서 관내복으로 갈아 입음) 담당자의 안내로 관내복인 채로 텐트 사우나를 이용해야 한다.
■고객 문의처 아사히카와 통운 주식회사 TEL: (일본)0166-76-5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