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시작해 책, 드라마로 제작되며 넷플릭스 방영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일격확살 SS일기 [파이널 판타지 14]’를 영화화한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가 1월 14일, 개봉을 기념하여 스페셜 A3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이목을 끈다.

2019년 방영된 원작 드라마 연출을 맡은 노구치 테루오, 야마모토 키요시 감독과 제작진이 다시 한번 뭉쳐 탄생한 극장판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는 어느 날 갑자기 회사를 그만둔 워커홀릭 아버지와 서먹한 아들 아키오가 아버지의 속마음을 알기 위해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게임 세계에 초대, 판타지 모험을 함께 떠나며 진정한 소통의 이야기를 그린 관계 회복 프로젝트. <너와 100번째 사랑><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통해 로맨스 열연을 펼쳤던 사카구치 켄타로가 서먹한 부자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들 ‘아키오’ 역을,  <세 번째 살인>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의 요시다 코타로가 속내를 알 수 없는 아버지 역을 맡아 게임을 통해 소원한 관계를 회복하는 과정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그려내며 예비 관객들을 현실 공감 가득한 이야기에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던 국내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1월 14일 개봉일에 맞춰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가 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증정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스페셜 A3 포스터는 어색한 아버지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아버지를 게임 속으로 초대한 ‘아키오’의 모습이 담겨있다. 게임 세상에서 아버지와 함께 모험을 떠나며 속마음을 나눌 생각에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번진 사카구치 켄타로의 설렘 가득한 모습은 예비 관객들의 마음속에도 흐뭇함을 유발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본 이벤트는 1월 14일(목)부터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를 관람하고 관람 당일 실물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하는 관객들에게 스페셜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를 확정한 천만을 울린 감동 실화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는 1월 14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기본정보]

제       목 :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

원       제 : 劇場版 ファイナルファンタジーXIV 光のお父さん

영       제 : Brave Father Online - our story of FINAL FANTASY XIV

감       독 : 노구치 테루오, 야마모토 키요시

출       연 : 사카구치 켄타로, 요시다 코타로

원       작 : 일격확살 SS일기 [파이널 판타지 14]

장       르 : 드라마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등       급 : 전체관람가

러 닝 타 임 : 114분

개       봉 : 2021년 1월 14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시놉시스]

승진을 앞두고 있던 아키오의 아버지는 돌연 회사를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오게 된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도통 모르겠는 아버지와 자연스럽게 소통하고자

어릴 적 함께 했던 게임 '파이널 판타지 14'를 선물로 드린 아키오.

자신의 정체를 속이고 게임 속에서 아버지를 빛의 전사로 만들기 위한

'빛의 아버지'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데..

과연 아키오와 아버지는 소원했던 관계를 회복하고 가까워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