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리락쿠마와 가오루씨」를 테마로 하는 전람회가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에서, 2020년 12월 27일(일)부터 2021년 1월 5일(화)까지 개최된다.

"리락쿠마와 가오루씨 (リラックマとカオルさん)"란?

「리락쿠마」의 첫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시리즈 「리락쿠마와 가오루씨」는, Netflix에서 전세계 독점 전달중인 인기 작품이다. 어느 날 어느덧 자리 잡고 있던 리락쿠마와 평범한 직장 여성 가오루씨의 매일의 일상을 그린 "마음의 이야기"는 2019년 4월 방영 이후 많은 시청자들을 힐링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

"리락쿠마와 가오루씨 전시회"는, 그런 작품의 세계관을 담은 전람회로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만이 가능한, 팽이 촬영 세트나, 금방이라도 움직일 것 같은 리락쿠마를 비롯한 인형들, 그리고 가오루씨가 거주하는 아파트도 재현하는 등, 볼거리 가득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리락쿠마와 가오루씨>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귀중한 자료들도 전시되어 있다. 설정 자료와 디자인, 스케치 등 제작 이면도 피처링함으로써 작품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전시 기간 중에는 이 곳에서만 판매하는 한정 상품을 비롯한, 500 종류 이상의 아이템이 집결되어 있다. 일련 넘버가 들어간 200체 한정 인형에 가세해 작품을 모티브로 한 신작 토트백이나 포스트 카드, 캘린더, 캐릭터의 페이스형 파우치 등, 다채로운 라인 업이 준비되어 있다.

"리락쿠마와 가오루씨 전람회 (リラックマとカオルさん展)"
기간 : 2020년 12월 27일(일) ~ 2021년 1월 5일(화)
장소: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 7층(남) 행사장
주소: 도쿄도 도시마구 미나미 이케부쿠로 1가 28-1
입장료 : 일반· 대학생 500엔 (고교생 이하 무료)

※판매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 HP를 참조.
©2020 San-X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