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극장가도 사로잡은 아름다운 감성 로맨스

거침없는 장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개봉 7주차 특전을 공개했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

Front

이번에 공개된 특전은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다양한 정보가 담긴 ‘라이덴샤프틀리히 타임즈’로 극 중 ‘바이올렛’이 살고 있는 세계 ‘라이덴샤프틀리히’에서 발행되는 신문이다. 영화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라이덴샤프틀리히 타임즈’는 일본 개봉 당시 관객들에게 배포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Back

국내에서는 개봉 7주차 특전으로 제공되는 ‘라이덴샤프틀리히 타임즈’는 앞면은 한국어 번역본, 뒷면은 일본어 오리지널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라이덴샤프틀리히 언어로 작성된 기사까지 수록되어 있어 더욱 소장가치를 높이며, 일본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특전인 만큼 국내에서도 열띤 예매 행렬이 예고되고 있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개봉 7주차 특전은 12월 24일부터 12월 30일까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 증정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특전으로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지필 감성 로맨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정보

제    목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원    제 : 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이시다테 타이치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4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 2020년 11월 12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