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세토내 7현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STU48이 스페이스 샤워 TV플러스 주최 「스페셜 플러스 축제 vol.5 supported by 스카파!- 개화의 시각, 출항의 시각-」에 출연. 아이돌 그룹 츠바키 팩토리와의 대결 라이브를 펼치면서, BS 스카파! 스카파 온 디멘드의 생중계로 방송되었다.

STU48로부터는, 5th 싱글 「기억에 남는 사랑을 하자」의 팬 투표 기획 「팬이 결정해 버리는 STU48 6th 싱글 커플링 유닛」에서 선택된 7명의 멤버(이시다 치호, 이와타 요나, 오키 유카, 카도와키 미유나, 타키노 유미코, 후쿠다 슈리, 야부시타 카에데)에 의한 「세토 PR부대」가 결성 첫 퍼포먼스를 피로. 관객이 없어도 열기가 넘치는 라이브를 펼쳤다.

MC에서는 대방 상대가 되는 츠바키 팩토리의 인상에 대해서 질문을 받자, 타키노는 「여러분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저보다 어린데…」라고 놀라움을 나타냈고, 후쿠다는 「츠바키 팩토리 여러분이 저희의 퍼포먼스를 보고 매우 기뻐해 주셔서, 정말로 기쁩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아울러 끝인사에서는, 2021년 2월 17일(수)에 STU48 6th 싱글을 발매하는 것을 발표했다.

門脇実優菜 (STU48)

카도와키 미유나는 "앞으로도 신곡 정보를 계속 알려드릴 테니 꼭 기대해 주세요!"라고 각오를 밝혔고, 또, 이번 라이브에 참가한 유닛 「세토우치 PR부대」에서의 커플링 곡도 6th 싱글에 수록되는 것에 대해서, 멤버 전원이 기쁨을 보이고 있었다.

스페이스 샤워 TV 플러스에서는 이날 대반 라이브 백스테이지의 모습을 포함한 완전판을 1월 30일(토) 방송 예정이다.

스페셜 플러스 축제 vol.5 supported by 스카파!- 개화의 시간, 출항 시간
●날짜: 2020년 12월 16일 (수) 19:00~21:00
●회장: 도쿄도내 ※무관객 실시.
●출연:츠바키 팩토리 / STU48
<STU48 출연 멤버 유닛 <세토우치 PR부대>>

● 主催 : SPACE SHOWER TV Plus
●협력 : 스카파.

【 HP 】
https://www.spaceshowertvplus.com/plusmatsuri/ 

[Twitter] 스페이스 샤워 TV 플러스(@stvplus)
https://twitter.com/sstvplus 

【 Instagram 】 sstvplus ( @ sstvplus )
https://www.instagram.com/sstvplus/ 

【 SPACE SHOWER TV Plus ON AIR 情報 】

"하로프로 TOKYO 산책 Season2"
방송일정 12월 23일(수) 22:00~22:30 .
[ 番組 HP ] http://sstv.jp/hptokyosanpo2

'Hello! Project 스페셜' 
방송일정 12월 23일 (수) 22:30 ~ 23:00 

스페셜 플러스 마츠리 vol.5 supported by 스카파!- 개화의 시각, 출항의 시각- 완전판.
방송일정 1월 30일 (토) 22:00~2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