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MISIA가 니혼 테레비 음악방송에 첫 등장하는 "HAPPY 크리스마스 장난감 가게 MISIA"의 토크 선행판 & 라이브 완전판을 12/15(화)부터 Hulu에서 독점 전송한다.

라이브 블록에서는 클래식한 크리스마스 송 메들리부터 'Everything', '아이노카타치'까지 명곡을 노래하는 가운데 초호화 게스트가 속속 등장한다. MISIA와도 친분이 깊은 PUFFY와,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활약하는 댄스 퍼포먼스 그룹 s**tkingz, 드래그 퀸이자 가수로서 확실한 실력을 가진 호시쿠주 스캣 (星屑スキャット) 등과 함께, 크리스마스 송들을 피로한다.

또한 MISIA의 광팬이라고 하는 츠치야 타오 (土屋太鳳)가 진행을 맡아 라이브를 관상한다. 압권의 스테이지를 본 츠치야는 무심코 눈물을 흘리면서, "계속 MISIA의 팬으로 마음이 무너질 것 같을 때도 MISIA의 노래를 듣고 힘을 얻고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경험을 해도 될까 하는 마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하고 있다.

텔레비전 방송 직후에 전달하는 Hulu 독점의 라이브 완전판에서는, 런던이 인정한 독창적인 세계관을 연주하는 19세의 「이재 피아니스트」 키히라 카일 등, 한층 더 게스트가 등장한다.

일본을 대표하는 사교 댄스 페어 올렉시그저 & 오오타 리케이코, 지금 독특한 세계관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진기예의 퍼포머 아오이 츠키등의 훌륭한 퍼포머들이 MISIA의 라이브 퍼포먼스에 꽃을 더한다.

전원 첫 공동 출연, MISIA가 EXIT, 나카죠 아야미, 후루이치 켄쥬와 보내는 크리스마스 토크 블록은 전원이 MISIA와 첫 공동 출연을 하는 이색 조합으로 수록되었다. 사생활이 베일에 싸인 MISIA에 EXIT가 파고들어, 의외의 본모습이 밝혀질 수도!? 그리고, 각각이 「크리스마스에 갖고 싶은 것」을 준비한 대선물 교환회를 실시하며 MISIA가 선정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 궁금해 진다.

"HAPPY 크리스마스 장난감 가게 MISIA (HAPPYクリスマス おもちゃ屋MISIA)

[지상파 방송 일시] 
니혼 TV 12월 22일 (화) 23:59 ~ 24:54

Hulu 송신
12월 15일(화) 11:00 ~ 토크 선행판 전달 개시.
12월 22일(화) 24:54 ~ 라이브 완전판 송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