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해결에 단서를 주는 캐릭터까지 활약하며 기대감 UP!

초등학생 코난에서 본 모습으로 돌아간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가 수학여행에 참가해 오랜 소꿉친구 모리 란과 서로 마음을 확인하려는 중, 마치 전설 속 요괴 ‘텐구’가 벌인 듯한 기묘한 연쇄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에 쿠도 신이치부터 핫토리 헤이지, 세라 마스미까지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에서는 코난 시리즈의 고등학생 탐정들이 뭉쳐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초등학생 에도가와 코난이 아닌 본래의 쿠도 신이치가 등장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다. 그동안 검은 조직에 의해 초등학생으로 자신의 정체를 위장한 채 지내오던 쿠도 신이치는 수학여행에서 우연히 만난 영화 ‘붉은 아수라 텐구’의 제작진들을 노린 기묘한 살인 사건을 파헤치게 된다. 날카로운 시선으로 단 하나의 단서라도 놓치지 않고 진실을 밝히려는 그는 그야말로 ‘미궁을 모르는 명탐정’의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쿄에서 활동하는 쿠도 신이치가 동쪽의 명탐정이라면, 오사카에서 활동하는 서쪽의 명탐정 핫토리 헤이지도 우연히 사건을 마주하고 쿠도 신이치와 함께 힘을 합쳐 사건을 추적한다. 쿠도 신이치가 에도가와 코난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인물 중 한 명으로, 일시적으로 원래 모습으로 돌아간 그를 돕기 위해 어떤 역할을 해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고등학생 탐정을 자처하는 세라 마스미도 이번 사건을 함께 조사한다. 하지만 사건 해결보다는 쿠도 신이치의 비밀에 더 관심을 가지는 모습을 보여 그녀의 정체에 대해 의문을 품게 한다. 이 외에도 살인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암호 해독에 중요한 단서를 주는 오오카 모미지, 애완동물 다람쥐를 데리고 다니는 아야노코지 경부까지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코난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12월 자막판으로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

원       제    名探偵 コナン: 紅の修学旅行 鮮紅編, 恋紅編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야마모토 야스 이치로

출       연    야마구치 캇페이, 야마자키 와카나, 히다카 노리코, 호리카와 료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93분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개       봉    2020년 12월

* SYNOPSIS

초등학생 코난이 아닌, 본래의 모습으로 교토 수학여행에 참가하게 된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

평범한 고등학생처럼 모리 란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우연히 만난 배우 구라치 케이코의 부탁으로 의문의 암호 해독을 부탁받는다.

하지만 곧이어 그녀의 영화 제작 동료들을 둘러싼 연쇄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범죄의 현장에는 요괴의 행적처럼 꾸며진

피 묻은 발자국과 팔손이 나뭇잎, 그리고 새로운 암호가 남겨져 있었는데…

천년 역사의 도시 교토, 요괴의 소행 같은 기묘한 연쇄 살인 사건의 진실은?!

그리고 쿠도 신이치♥모리 란, 두 사람의 마음은 맞닿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