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한정판 굿즈로 다시 한번 관객 취향 저격! 전석 순삭 매진 예고!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2차 굿즈 패키지 상영회 진행을 확정했다.

이번 2차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영화의 여운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가 제공될 예정으로, 아크릴 스탠드와 일러스트 포스터로 구성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영화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아크릴 스탠드는 타자기로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다가 ‘길베르트’ 소령이 선물해준 팬던트를 바라보고 있는 ‘바이올렛’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증정되는 일러스트 포스터는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침대에 기대어 있는 ‘바이올렛’과 그 옆을 지키며 책을 읽고 있는 ‘길베르트’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1차 굿즈 패키지 상영회가 예매 오픈 직후 4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기에 2차 굿즈 패키지 상영회 또한 더욱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역대급 비주얼의 한정판 굿즈를 소장할 수 있는 다시 한번의 기회인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2차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12/6(일) 메가박스 홍대에서 진행되며, 11월 26일 오후 2시부터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2차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확정한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2차 굿즈 패키지 상영회 일정>

메가박스 홍대 12월 6일(일)

2관 13:20 / 16:10

3관 14:45 / 17:35

*영화 정보

제    목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원    제 : 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이시다테 타이치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4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 2020년 11월 12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