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21년 1월 20일(수) 출시 예정인 Snow Man의 3rd Single "Grandeur"의 자켓 사진, 최신 아티스트 사진이 공개되었다.

Grandeur는 프랑스어로 자연등의 웅장함, 웅장함, 인격등의 거만함, 고귀함이라는 뜻. 항상 진화해가는 Snow Man의 3rd싱글에 어울리는 악곡이다. 그런 Grandeur의 재킷 사진은 싱크로를 주제로 하고 있다.

첫 회반 A는 '우연한 싱크로'. 모노톤 안에서 허리위치가 배경과 매치되는 쿨한 세계를 그리고 있다. 초회반 B는, 잔을 기울이는 멤버의 표정과 한층 더 글라스에 들어가 있는 드링크와 자켓 사진에 게재되고 있는 문자의 칼라데이션의 싱크로, 통상반에서는, 멤버 9명의 표정, 그리고 손발의 각도까지 모두가 싱크로 하고 있어, 데뷔 싱글 「D.D.」의 「힘」, 2nd Single 「KISSIN」MY LIPS / Stories」의 「어른스러움」을 곱한 이미지로 완성되고 있다.

『Grandeur』 초회반 A에는 후지야 「룩초콜릿」 「불니야 양과자점」 Smile Switch 캠페인 송인 「Big Bang Sweet」의 악곡, Music Video, Dance Edit이 수록되며 초회반 B에는 아파맨숍 「온라인 접객 체험편」 TV CM송, Paravi 「그것 Snow Man에게 시켜주세요」 프로그램 테마송인 「나미다의 바다를 건너가라」의 악곡, Music Video가 수록된다.

25일에 방송된 니혼TV 계열 「베스트 아티스트 2020」에서는, 「Grandeur」를 첫 피로해, Snow Man이 매혹적인 압권의 싱크로 댄스 퍼포먼스가 벌써 화제에 올랐다.

평소 개성이 강한 이들이 똘똘 뭉쳤을 때 선보이는 싱크로를 끝까지 즐길 수 있는 3rd 싱글 Grandeur, 제71회 NHK 홍백가합전에 처음 출전하는 등 연말연시도 상승세를 타고 있는 Snow Man의 눈에서 점점 눈을 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