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참여 열기로 화제를 모은 컬처플 팬 아트 공모전 수상작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지난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컬처플과 함께 영화를 자유롭게 해석해 작품을 선보이는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팬아트 공모전은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듯 많은 팬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수많은 금손 작가들이 일러스트, 그래픽, 드로잉, 손 그림, 스케치 등 각자의 방식으로 영화를 표현했고 총 15개의 수상작이 공개되었다.

먼저, ‘바이올렛’과 타자기 위에 앉아있는 고양이를 그린 귀여운 일러스트부터 실사를 방불케 하는 섬세한 작화가 돋보이는 다양한 작품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타자기로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바이올렛’, 팬던트를 어루만지며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는 ‘바이올렛’ 등 영화의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비주얼의 작품들이 눈에 띄며 영화에 대한 팬들의 애정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테인드글라스 기법을 활용해 ‘바이올렛’과 ‘길베르트’의 모습을 담은 개성 넘치는 작품과 함께 아트 포스터를 연상케 할 만큼 높은 퀄리티의 팬아트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영화 속 캐릭터는 물론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 특유의 독보적인 감성을 생생하게 담아낸 수상작들은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며 스크린에 펼쳐질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아름다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컬처플 팬아트 공모전의 폭발적인 참여 열기로 화제를 모은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이다. 팬아트 공모전 수상작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의 관람 욕구를 높이고 있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바로 오늘부터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난다.

*영화 정보

제    목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원    제 : 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이시다테 타이치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4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 2020년 11월 12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마지막 편지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