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목)부터 11월 11일(수)까지! 특별 앵콜 상영회 진행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개봉을 맞이하여 첫 스크린 개봉작 <바이올렛 에버가든-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특별 앵콜 상영회 진행을 확정한 가운데, 굿즈 패키지 상영회 예매 오픈 직후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다.

지난 3월 많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극찬과 지지를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던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첫 스크린 개봉작 <바이올렛 에버가든-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이 특별 앵콜 상영회 진행을 확정하며 다시 한번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개봉을 기념하여 11월 5일(목)부터 11일(수)까지 진행되는 <바이올렛 에버가든-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특별 앵콜 상영회는 메가박스 강남, 목동, 신촌, 홍대, 동대문, 코엑스, 대전, 대구(칠성로), 부산대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기간 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작화 감독 ‘타카세 아키코’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일러스트 보드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11월 7일(토)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진행되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온라인 예매 오픈 직후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뜨거운 예매 행렬과 함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바이올렛 에버가든-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특별 앵콜 상영회는 11월 12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만나기 전,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독보적인 감성을 극장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다채로운 이벤트로 다시 한번 국내 관객들을 만나는 <바이올렛 에버가든-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은 11월 5일(목)부터 11월 11일(수)까지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영화 정보

제    목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원    제 : 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이시다테 타이치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4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 2020년 11월 12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마지막 편지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