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사전><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으로 주목받는 일본의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의 <마치다군의 세계>가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달달한 콜라보 마카롱 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다군의 세계>는 모두를 좋아하지만 정작 사랑은 몰랐던 소년 ‘마치다’가 모두를 싫어하는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를 통해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게 되는 러블리 청춘 무비.

이번에 공개된 <마치다군의 세계> 콜라보 마카롱 세트는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사로잡아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오영 마카롱’과 함께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콜라보 세트는 영화의 풋풋하고 러블리한 청춘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따뜻한 감성의 파스텔 톤으로 제작된 마카롱 위에는 영화 로고와 함께, ‘마치다’의 스윗한 면모를 연상케 하는 “I hope you’re happy(너가 행복하길 바래)”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사람들의 구매 욕구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진심을 고백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이 주목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영 마카롱’과 콜라보한 <마치다군의 세계> 스페셜 마카롱 세트는 추후 영화사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될 경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