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주식회사 오쿠라니코 호텔 매니지먼트는, 미국 여행 잡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Condé Nast Traveler)」(발행원:Condé Nast Publications)가 발표한, 독자 투표 「2020년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Choice Awards 2020)」의 일본 톱 호텔 부문에서 「The Okura Tokyo」가 제4위로 선출되었다고 밝혔다.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Condé Nast Traveler)」의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여행 업계에서 역사와 권위가 있는 독자 투표의 하나로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세계의 호텔, 리조트, 도시, 공항을 시작으로 한 여행에 관련되는 요소를 부문별 랭킹 형식으로 매년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전 세계로부터 역대 최다가 되는 70만명이 넘는 독자가 투표가 참여했다.

오쿠라니코 호텔스에서는 이번 어워드를 수상한 호텔을 비롯하여 일본 국내외에 전개된 78개 호텔을 통하여 세계 관광업의 진흥 및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he Okura Tokyo』.

The Okura Tokyo는, 전통과 혁신의 컨셉의 아래, 전신이 되는 호텔 오쿠라 도쿄(1962년 개업)부터 이어져 오는 일본의 전통미를 계승하는 호텔 오쿠라 그룹의 기함 호텔로서 2019년 9월 12일에 개업했다. 세계로 통하는 접대의 마음은 그대로, 일본의 미를 찬양하고 정서와 역사를 걸치는 그룹의 최상위 브랜드 「오쿠라 헤리티지」, 해외를 중심으로 전개해, 도시의 생동감이나 세련함에 화 (和)의 엑센트를 수중에 넣은 럭셔리 브랜드 「오쿠라 프레스티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지의 약 절반을 차지하는 광대한 오쿠라 정원에서는 사계절의 운치를 느낄 수 있다. 또 호텔 정면 현관앞에는, 일본의 첫 사립 미술관인 오오쿠라 집고관이 위치해, 미술관을 가지는 호텔로서 내관자, 숙박자에게 보다 풍부한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호텔 소재지: 도쿄도 미나토구 도라노몬 2-10-4 / TEL: 03-3582-0111
호텔 웹사이트 : https://theokuratoky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