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 입증! 뜨거운 흥행 신드롬 예고!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0) 스페셜 스크리닝 초청작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BIAF2020 온라인 예매 오픈 직후 빠르게 전 회차 전석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피날레를 만날 수 있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로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0) 스페셜 스크리닝에 초청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BIAF2020은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제 온라인 예매 오픈 직후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모든 상영 회차가 빠르게 전석 매진 세례를 이어가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렇듯 개봉 전부터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BIAF2020 홍보대사 이나은이 추천하는 애니메이션 작품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일본 현지 개봉 이후 4주 연속 TOP 5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어 일본 현지의 흥행 바톤을 이어받아 국내 극장가에서 다시 한번 뜨거운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시리즈 사상 마지막 피날레로 국내 극장가를 사로잡을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오는 11월 12일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영화 정보

제    목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원    제 : 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이시다테 타이치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40분

국내개봉 : 2020년 11월 12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마지막 편지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