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산텐제약 (参天製薬)의 신제품 「히아레인®S (ヒアレイン®S)」의 발매에 수반해, 이시하라 사토미를 기용한 신 TV CF 「히아레인®S 「 촉촉, 해금」편이 2020년 10월 14일(수)부터 일본 전국에서 방영개시 되었다.  

윤기가 계속되는 눈동자로, 건강하고, 적극적으로 사는 여성의 상징으로서 드라마나 영화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하는 등, 실력파 여배우로서 폭넓게 활약하는 이시하라 사토미를 기용.

이번 CM에서는, "눈의 피로와 건조 및 흐림 현상"등의 불쾌 증상을, 촉촉하게 개선해 주는 히아레인®S의 특징을 전하기 위해서, 투명감 넘치고 내츄럴한 분위기의 이시하라 사토미가, 메마른 사막에 등장. 히아레인S를 꽂자 순식간에 땅에서 녹음이 우거지며 아름다운 오아시스로 변모하는 모습을 담았다.

아울러 대지를 분발시키는 힘찬 음악으로, 「히아레인®S」의 해금을 드라마틱하게 표현. 이시하라의, 신선함과 강력함을 느끼는 눈동자에 주목하게 만들고 있다.

<인터뷰>

-이번 「히아레인®S」의 촬영은 어떠셨나요?

눈 깜짝할 사이였어요. 굉장히 순조로워서 한 순간에 끝난 느낌이었어요. 촬영이 원활하고 빨랐던 덕분이기도 합니다만.

-눈 크로즈 업 씬도 나와서 긴장하실줄 알았는데

눈도 피곤하지 않은 채 얼굴을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남국 분위기의 세트는 어떻습니까?

실제로 덥기 때문에...!(웃음) 정말 일본이 아닌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만, 정말로 촉촉함이 전해지는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평소에 눈의 피로를 느끼십니까?

있습니다! 촬영 들어가니까 느낌이 많이 오네요. 눈물 연기를 계속 촬영하거나, 분노라든지 부정적인 감정을 계속 참고 있을 때 훨씬 높아지는 느낌이라든지, 그럴 때는 대부분 눈이 건조하게 됩니다. 그리고 망연한 상황이고 눈을 크로즈 업 할 때는 눈을 뜨고 있는 시간이 길어서요. 역시 감정이 움직이고 있을 때는 눈이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눈이 피곤하다고 느낄 때가 많이 있습니다.

-건강한 눈매를 가지기 위한 요령이나 아끼는 것은.

눈 주위의 근육을 개인 트레이너의 지도 하에 눈의 근력 트레이닝을 하거나 혈액 순환을 좋게하기 위해 마사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피로에는 안약을 주거나, 도움을 주는 제품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생활 속에서 윤기를 느낀 순간은.

밥을 맛있게 먹거나 하루 종일 웃었거나 해서 제 주위 분들이 웃으시고, 그렇게 웃으면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때 행복합니다.

-사적으로 눈물을 흘린 것은?

반가운 보고는 감동입니다. 감회가 새롭네요. 감정이 상해서 보다는 감탄을 금치 못하고 기쁘고 감격해서 눈물이 나는 일이 있습니다.

-동경하는 눈동자가 있나요?

아이들이 순수하게, 질문이나 작품의 감상을 주거나, 혹은 저를 만난 것만으로 기뻐해 줄 때, 반짝거리는 눈을 잊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순수하고 의심없는 눈동자는 감동입니다.

저도 그렇게 조금도 의심할 바 없는 추억이 넘치는 순간이 앞으로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