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작년에 발매했던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오프닝 테마 '홍련화'는 일본 레코드 협회에서 2020년 드디어 100만 DL 돌파 밀리온 인정을 받았다.

그리고 '홍련화'에 이어 이번에도 [귀멸의 칼날] 타이업이 되는 LiSA의 최신곡,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주제가인 '염 (炎)'이, 10/14(수)의 싱글 릴리즈에 앞서 10/120시부터 선행 배신 & 스트리밍 배신이 스타트. 전달개시 직후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스토어에서 '홍련화'를 넘는 55관왕을 달성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 열차편'의 주제가 「염 (炎)」은, TV 시리즈 엔딩 테마 「from the edge」도 다룬 카지우라 유키에 의한 작곡, 작사는 카지우라 유키와 LiSA에 의한 공동작이 되는 장대한 발라드이다.

 10/16(금)의 극장 개봉 직전, 10/14(수)에 뉴 싱글 「염」에 가세하고,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 더해,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날」 OP 테마 '홍련화'를 첫 수록한 LiSA의 새 앨범 『LEO-NiNE』이 동시 발매되었다.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OP 테마를 첫 수록한 앨범과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의 주제가를 수록한 싱글, 2작품 의 동시 발매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