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리뷰로 먼저 알아보는 마치다의 매력 포인트!

<행복한 사전><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 섬세한 감수성으로 일본의 젊은 거장이라 불리는 이시이 유야 감독의 또 다른 감성 드라마 <마치다군의 세계>가 ‘마치다’라는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마치다군의 세계>는 모두를 좋아하지만 정작 사랑은 몰랐던 소년 ‘마치다’가 모두를 싫어하는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를 통해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게 되는 러블리 청춘 무비.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모두가 ‘마치다’의 이름을 부르는 장면들로 시작해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 뒤로 ‘무공해 힐링 소년’이라는 카피와 함께, 세상 올곧은 표정으로 등장하는 ‘마치다’의 모습은 그만의 엉뚱하고 남다른 세계를 짐작하게 한다.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그의 모습과 “어떤 애들은 예수님이라고 부른대”라는 대사는 모든 사람을 좋아하는 그의 범인류애적인 성격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듯하다.

이어 “전 세계 인류가 자기 가족인 줄 알아”라는 대사와 달리, 사귄다는 것이 아직 뭔지 모른다고 얘기하는 ‘마치다’의 모습은 모두를 좋아하는 그가 ‘이노하라’라는 정반대의 소녀와 만나게 되면서 마주할 새로운 감정에 과연 어떻게 대처할지 그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의도치 않게 친구의 고백을 방해하게 되는 장면은 ‘마치다’라는 캐릭터의 ‘엉뚱뽀짝’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이별까지 7일><행복한 사전> 등 청춘을 어루만지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로 세계를 매료시킨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지금껏 선보였던 그의 영화들과 달리 풋풋 발랄한 청춘들과 함께 따뜻한 힐링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미워할 수 없는 ‘마치다’의 매력이 원작 리뷰와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다군의 세계>는 일본의 권위 있는 만화상인 제20회 데즈카오사무문화상 수상에 빛나는 동명의 원작 만화를 실사화한 작품이다. 원작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국내외 팬들의 꾸준한 호평을 받아온 바. 원작 리뷰에서 벌써부터 ‘마치다’라는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미리 원작을 감상한 국내외 팬들은 “주인공은 마성의 남자다”(che****_twitter), “주변 사람들에게 무한 애정 발사! 심쿵 포인트!”(edi****_twitter), “다정한 눈으로 세계를 바라볼 때”(alr****_twitter) 등 모두에게 친절을 베풀고 힐링 에너지를 전하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주인공 ‘마치다’를 향한 애정 어린 리뷰를 남겨, ‘마치다’가 우리에게 전해줄 다정하고 따뜻한 메시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20년 우리 모두를 사랑에 빠지게 할 청춘 힐링 무비 <마치다군의 세계>는 오는 11월 12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마치다군의 세계

원     제 : 町田くんの世界

감     독 : 이시이 유야

출     연 : 카나타 호소다, 세키미즈 나기사, 마에다 아츠코, 타카하타 미츠키 외

수입/배급 : ㈜디오시네마

등     급 : 전체 관람가

러닝 타임 : 120분

개     봉 : 2020년 11월 12일

SYNOPSIS

세상은 모르는 것으로 가득하기에 아름답다

그 답을 구하기 위한 소년의 첫 걸음!

실수투성이에 잘 하는 것 하나 없지만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기에는 1등인 소년 ‘마치다’!

모두를 좋아하는 그의 앞에 어느 날, 모두를 싫어하는 소녀 ‘이노하라’가 나타난다.

그런데 도대체 이 감정은 뭘까?

올가을, 두근두근 반짝반짝 마치다군의 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