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이즈원의 최신 사진집 'Dicon vol.8 아이즈원 [-look at my iZ-]'가 지난 8월 21일(금)부터, 라쿠텐북스에서 대호평 발매중이다.

248페이지의 풍성한 양으로 제공되는 이번 화보집의 전반부는 "플레이볼"을 테마로 테니스 코트에서 촬영된 사진과 인터뷰가 게재되어 있어, 팝적이고 건강한 그녀들의 매력이 전해진다.

이번에는 라쿠텐북스의 구입 특전으로 인터뷰 일본어 번역도 붙어 있기 때문에 일본팬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후반은"벨에폭"을 테마로, 초록이나 꽃으로 둘러싸인 부드러운 표정의 멤버들 사진으로 구성되어, 촬영장의 떠들썩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전해지는 비하인드 컷도 눈여겨 볼 거리이며, 아울러 사진집 앞뒷면에 담겨있는 멤버들의 어릴적 사진이 무척 사랑스럽다.

일본 내에서는 라쿠텐북스만의 한정판매인 「Dicon vol.8 IZ*ONE [-look at my iZ-」는, 한국판 특전 3점에 가세해 무려 라쿠텐북스 한정(일본 한정) 특전으로서 일본어역에 가세해 오리지날 포토 카드와 클리어 파일이 첨부된다. 표지와 한국판 혜택은 12명의 멤버별로 다르게 디자인되어 있는 사양이다. 더불어 라쿠텐 북스에서는, 9월 4일(금)부터, 포인트 10배 캠페인을 개최하며, 볼륨 만점의 일본 한정판 'Dicon vol.8 IZ*ONE [-look at my iZ-]에는  B5 포토카드와 B5 클리어 파일(모든 종류 공통)이 첨부된다.

한국판 혜택은 28페이지 볼륨의 카드 포토북과 더불어 포토카드와 아크릴 피겨 스탠드의 3종류로서, 특히 아크릴 피겨 스탠드는 멤버마다 사인도 들어있다.

■ 상품 개요
아이즈원 화보집 'Dicon vol.8 아이즈원 [-look at my iZ-]'
금액 : 3,300엔 (세금 포함)

라쿠텐북스 상품 구매 페이지 : https://lin.ee/ytkq4Yq/yfsz/news/0904
9월 4일(금)부터 포인트 10배 캠페인을 개최중!

[화보집 사양]
크기:W220×H285/ 페이지수: 248페이지
프론트 표지:멤버별 12종류/ 백 표지: 전종 공통

라쿠텐북스 한정(일본 한정) 특전.
·B5 포토 카드 ※멤버별 12종류(사이즈:182×257mm)
B5 클리어 파일 ※모든 종류 공통(사이즈:182×257mm)
일본어 번역 ※전종류 공통.

한국판 특전
카드 포토북 ※멤버별 12종류
아크릴 피겨 스탠드※멤버별 12종류.
포토 카드 ※멤버별 12 종류

특전 멤버별 12종류는 표지 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