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니쥬의  'Make you happy' Music Video의 유튜브 재생 횟수도 드디어 1억회를 돌파하여 화제인 가운데, 일본의 TV 출연 최초 가창이 결정되었다.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9월 12일(토) 14시 55분부터 생방송되는 니혼 TV계 대형 음악 특번 「THE MUSICDAY」이며, 올해의 주제는 "사람은 왜 노래를 할까?"이다.

「Nizi Project」에서, 종합 프로듀서 J.Y.Park의 지도아래, 항상 자기 자신과 마주보고 「왜 가수가 되고 싶은 것인가?」 「왜 그 곡을 부르는 것인가?」 「무엇을 전하고 싶은 것인가?」를 자문 자답해 온 NiziU 멤버들이기 때문에, 메세지를 「THE MUSICDAY」를 통해서 전달하는 것이 매우 자연스러워 보인다.

가창 예정곡은 당연히 Music Video 유튜브 조회 횟수 1억회를 돌파하며 흥행 중인 'Make you happy'이며, 특히 화제가 되고 있는 "줄넘기 댄스"를 NiziU로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아직 한국에 머무르고 있기 때문에 좀처럼 일본 미디어에 등장할 기회가 없었던 NiziU는 이번에 니혼 TV 대형 음악 특집 방송 'THE MUSIC DAY'의 화려한 무대를 통하여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