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고디바 재팬은 과거 제2차 세계대전 후의 브뤼셀에서 분홍색으로 채색된 고디바의 배달용 밴이 사람들을 격려한 것처럼, 어려운 환경 하에서 날마다 공헌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성원을 보내는 활동 프로젝트로서 "핑크 밴~ 추억을 전합니다. 마음을 전합니다.~"를 금년 4월에 시동했다.

이 활동의 일환으로서 이전의 "핑크 밴"을 현대에 재현시킨, 복각판 "핑크 밴"을 실장해, 코레드 무로마치 카드치(츄오구 니혼바시 무로마치)에서, 8월 24일(월)과 9월 2일(수)의 2일간, 고디바 상품 2종류의 세트와 메세지 카드를 매일 3,000명에게 제공. 「소중한 사람에게 행복을 펼치는 "Give forward."」를 테마로 2종류 중, 하나는 내장 고객 자신용으로, 다른 하나는 소중한 가족이나 친구 등에게 선물하라는 메세지를 담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9월 2일(수) 14:00부터 15:00에는 고디바 재팬 대표이사 사장 제롬 슈샨도 현지 코레드 무로마치에서, 고디바 상품의 제공을 실행한다.

동 9월 2일(수)은, 전미 최대의 자원봉사 조직이며, 해외에서는 일본을 포함한 37개국에 208개의 활동 거점을 가지고 있는 세계 최대의 조직인 일본의 활동 거점 「핸즈온 도쿄」를, 고디바 재팬의 사장 슈샨이 방문, 곤란한 환경하에서 날마다 공헌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성원을 보내는 "프로젝트  핑크 밴" 활동의 일환으로 고디바 상품을 진정할 예정이다.

간사이 및 동해 지구에서도 같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 자세한 일정은 후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