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なぜ星付きシェフの僕がサイゼリヤでバイトするのか? 偏差値37のバカが見つけた必勝法'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주식회사 아스카 신사가 "왜 스타 쉐프인 내가 사이젤리야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가? 편차값 37의 바보가 찾아낸 필승법"을 8월 19일(수)에 발매했다.

저자는 도쿄 메구로에 있는 스타 등급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 무라야마 타이치이다. 무라야마씨는 사이젤리야에서 아르바이트를 통하여, 사이젤리야의 대단한 「생산성」 「팀 매니지먼트」를 체득했고, 이를 통하여 자신이 경영하는 레스토랑의 생산성을 3.7배로 끌어올려, 코로나 상황에서도 흑자를 달성했다.

본서에서는, 자칭 편차치 37의 "바보"라는 무라야마씨가 실천하고 있는 「함정에 빠지지 않는다」에서 「최단기간에 성장합니다」라고 하는 필승법을 첫공개. 「이것은 비즈니스의 진리다!」라고 하는 추천문을 받은 사이젤리야 대표이사 회장 마사가키 야스히코씨, 및 대표이사 사장 호리노 카즈나리씨와의 좌담회의 모습도 수록한 귀중한 일권이다.

"찬란한 메구로의 별이 붙은 레스토랑입니다. 하지만 그 실태는…,
장시간 노동의 상태화
최악의 인간관계
낮은 생산성, 빠듯한 경영이었습니다.
바로 만신창이였죠.

이대로라면 큰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랐습니다.
그래, 같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서 매출 세계 1위인 사이젤리야에서 배우자고 결심했습니다.

스타 등급 쉐프인 제가 고등학생에게 배우며 아르바이트를 해서 배운 것을 저의 레스토랑 경영에 활용한 결과, 직원 한 사람의 시간당 생산성이 약 3.7배가 되면서 극적으로 경영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상품 개요]
● 상품명 : "왜 스타 등급 요리사인 내가 사이젤리야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가? 편차값 37의바보가 찾은 필승법" (なぜ星付きシェフの僕がサイゼリヤでバイトするのか? 偏差値37のバカが見つけた必勝法)
저자: 무라야마 다이치
판형· 총페이지: 46판 272페이지
정가: 본체 900엔+세
● 발매일: 2020년 8월 19일.
출판사: 주식회사 아스카 신사 (株式会社飛鳥新社 http://asukashinsha.co.jp)

[저자 프로필]

무라야마 타이치 (村山太一)
'레스토랑 랏세' 오너 셰프. 이탈리아 체류 8년. 쓰리 스타 레스토랑 '타르 헤스카토레 (ダル・ペスカトーレ)'에서 부주방장으로 키친을 지휘. 2011년 5월, 도쿄도 메구로구에 "레스토랑 랏세"를 오픈, 9년 연속 스타 등급을 획득했다 .그러나 레스토랑 경영에 한계를 느껴 2017년부터 사이젤리야 고탄다 서쪽 출구점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 그 모습을 전하는 note 『메구로의 별들이 달려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는 사이젤리야에서 하트하지 않고 2억 년 전의 지구를 생각합니다』를 통하여 26만 PV를 기록해 화제가 된다. 이 책이 최초의 저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