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의 뮤직 비디오집 제2탄 「ALL MV COLLECTION 2~그 때의 그녀들~」(9월 9일 발매)의 완전 생산 한정반/초회 사양 한정반에, 전달 한정 싱글로서 6월 17일에 발매헸던 「온 세상의 이웃이여」의 뮤직 비디오(MV)가 수록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 방지의 권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이 채리티 송에는, 현역 멤버 전원과 졸업생이 11명이 참가했다. 센터 경험자인 이코마 리나, 니시노 나나세, 초대 캡틴 사쿠라이 레카, 졸업 후에는 아나운서로서 활약하는 이치쿠 레나(니혼 TV), 사이토 치하루(TV 아사히)를 시작으로 이토 카린, 에토 미사, 사이토 유리, 사가라 이오리, 노조 아이미, 와카츠키 유미가 이름을 올려 현역 멤버와 한마음으로 노래했다.

노래의 시작은 시라이시→니시노로 이어지는 황금 릴레이, 2번의 A조로는 이치라이 & 사이토 아나운서 콤비→아키모토 & 사쿠라이 캡틴 콤비로 이어가는 부분 등 주목할 포인트가 많다. MV는 각각의 멤버가 휴대 카메라로 셀카를 촬영한 영상에 가세해 2014년부터 매년 라이브를 개최하고 있는 "성지" 메이지 진구 야구장도 비추어져 「안전하게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다」라는 소원도 담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