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손예진, 日 팬 대상 유료 온라인 팬 미팅 개최 예고 (8/30)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며 일본에서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 여배우 손예진의 첫 온라인 팬미팅을 8월 30일(일) 21시부터 LINE LIVE-VIEWING의 "LIVE 영화, TV 채널"을 통해 전달한다.

본 공연은 손예진이 직접 일본 팬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으로, 서울의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로 전달된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대한 토크는 물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 등 여기서만 들을 수 있는 개인 이야기에 대한 토크와 스페셜 게스트 출연도 예정되어 있다.

또 사전에 시청자로부터 가장 좋아하는 씬을 모집해 그 중에서 손예진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거나 당일 이벤트 개최중에 팬으로부터 받은 질문에 직접 회답하거나 하는, 온라인 이벤트만이 가능한 인터랙티브한 시도도 실시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손예진의 싸인과 사물, 대형 TV 등 멋진 선물도 준비! 토크뿐만 아니라 행사다운 설렘을 즐길 수 있다.

공연 티켓은 1,800엔(세금포함)으로 8월 17일 12시부터 LINE LIVE-VIEWING에서 발매된다.

인기 한류 사이트 'Kstyle'의 LINE LIVE 채널에서는 8월 30일(일) 20시 45분부터 10분간 스페셜 토크가 무료로 전달된다.

[손예진 온라인 팬미팅 '만남 불시착! (会いに不時着)' 개요]

개최 일시: 2020년 8월 30일 (일) 21시 00분~

티켓 가격 1,800엔 (세금 포함)

티켓 구입 https://viewing.live.line.me/live/117

이벤트 공식 사이트 https://krtv.jp/syj

Kstyle 스페셜 토크 : https://live.line.me/channels/779/upcoming/14653662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