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선정한 시리즈 레전드 극장판 TOP 3 공개!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가 개봉을 앞두고 팬들이 뽑은 역대 극장판 시리즈 TOP 3를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어른 제국의 역습>으로 20세기를 추억하는 박물관의 개장과 함께 사라진 어른들을 찾아 나선 ‘짱구’와 친구들의 모험을 담은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과거를 돌아보며 현재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짱구 아빠의 회상을 통해 현재에 충실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최고의 명작으로 꼽힌다

두 번째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으로 악당의 유혹에 넘어가 강압적인 로봇이 된 짱구 아빠를 원래대로 되돌려놓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짱구’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아빠의 사랑과 희생에 대해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명작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마지막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폭풍수면! 꿈꾸는 세계 대돌격>으로 꿈속에서 거대한 물고기가 짱구 가족을 삼킨 날부터 마을 사람들 모두가 잠을 잘 때마다 꿈의 세계로 떠나는 미스테리를 그리는 영화. 친구들의 응원으로 엄마의 사랑을 깨닫고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캐릭터의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팬들이 뽑은 레전드 극장판 TOP3에 이어 또 하나의 레전드 극장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전설의 보물이 숨겨진 보물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납치된 아빠를 구하러 떠나는 모험을 담은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다. 온 가족이 다 함께 신혼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은 이번 극장판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는 짱구 엄마와 짱구 아빠의 모습은 마치 신혼부부를 연상케 하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짱구’와 짱구 아빠의 코믹 댄스부터 ‘짱구’의 코믹 채찍 액션까지 빵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사랑하는 가족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짱구 아빠를 둘러싸고 수수께끼 가면족, 전 세계에서 모인 트레저 헌터, 짱구네 가족까지 치열한 아빠 쟁탈전을 예고하며 지금껏 보지 못한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호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수수께끼의 가면족에게 납치돼 사라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오는 8월 20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제         목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감         독 : 하시모토 마사카즈

목소리       : 박영남(짱구), 김환진(짱구 아빠), 강희선(짱구 엄마), 여민정(짱아), 정유미(흰둥이)

수         입 : CJ ENM

배         급 : CJ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 100분

개         봉 : 2020.08.20

* Synopsis

아름다운 호주의 한 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

즐거운 시간도 잠시, 수수께끼 원주민 가면족에게 사로잡혀 아빠가 사라진다.

이 섬에는 50년에 한 번 엄청난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 보물을 여는 열쇠가 바로 아빠라고?

여기에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들까지 합세해 치열한 아빠 쟁탈전이 벌어지는데...!

위기에 처한 짱구네 가족은 무사히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

올여름, 짱구의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