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BTS의 일본 4집 'MAP OF THE SOUL : 7~THE JOURNEY' 발매를 기념해 일본에서 공개중인 WEB 한정 스페셜 무비 'BTS MUSIC JOUURNEY'를 어제 18시부터 한국과 미국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멤버 각각 7년간의 추억이나 뉴 앨범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한 인터뷰에서는, 지금까지 말한 적이 없었던 사적인 감정이나 생각, 멤버들 사이의 비화 등 여러 가지 에피소드로 가득 차 있어, ARMY(팬) 필견의 내용이다.

또, 이 스페셜 무비를 시청하기 위한 브라우저 Brave에서는, 이번 특설 사이트에서 인스톨한 아미를 위해서, 기간 한정 BTS의 특제 홈 화면을 준비. (스마트폰, PC 각각 다운로드 필요)

새 앨범의 자켓 사진이 조작할 때마다 바뀌는 사양으로 되어 있으며, 스페셜 무비의 특설 페이지 등으로의 링크 아이콘이 설정되어 있다.

추가 콘텐츠로 7월 5일에 일본 TV에서 방송된 특별 프로그램 'BTS JOURNEY~7인의 여행'을 8월 8일(토)부터 전편· 중편· 후편의 3회로 나누어 이 'BTS MUSIC JOURNEY' 특설사이트에서 9월 30일까지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된 방탄소년단이 그동안 쌓아온 실적과 원동력이 된 멤버들의 열정, 아미들에 대한 고마움을 독점 인터뷰도 곁들였다.

전편 공개는 8월 8일(토). 중편과 후편의 개봉일은 조만간 발표된다.

'BTS MUSIC JOURNEY', 'BTS JOURNEY~7명의 여행~'개요

두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 내용입니다.
URL: https://bts-mapofthesoul7.jp/

BTS MUSIC JOURNEY (전편 후편)

한국· 미국에서의 공개 개시: 2020년 7월 31일(금) 18시(일본·한국 시간)

일본에서는 개봉중

한국·일본·미국에서의 개봉 종료: 2020년 9월 30일(수)(일본·한국 시간)

BTS JOURNEY 7인의 여행 3편 각 15분 내외

한국·일본·미국 개봉 : 전편은 8월 8일(토) 18시 예정, 중편과 후편은 근일 발표

한국·일본·미국에서의 개봉 종료: 2020년 9월 30일(수)(일본·한국 시간)

전달 협력: Brave Software Asia

시청시 Brave 브라우저 설치가 필요.(무료)

※일본·한국·미국 이외에서는 시청 불가.

<기간한정 BTS 특제 홈 화면>은 상기 특설사이트에서 인스톨이 필요.

「기간한정 BTS 특제 홈 화면」은 일본을 위한 사양이기 때문에 아이콘의 링크는 일본의 공식 사이트나 공식 트위터로 연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