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지에서 펼쳐지는 짱구판 <인디아나 존스><매드맥스>!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호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수수께끼의 가면족에게 납치돼 사라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 국내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시리즈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가 더욱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액션으로 돌아온다.

이번 극장판은 호주의 한 섬으로 온 가족 다함께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수수께끼 원시부족인 가면족에게 납치된 아빠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은 여느 가족처럼 관광을 하거나 멋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다. 특히 극중에서 엄마를 위해 초호화 크루즈 저녁식사 이용권이 상품으로 걸린 댄스 대회에 나간 아빠와 짱구의 코믹 댄스 장면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납치된 아빠를 구하기 위해 짱구네 가족은 온갖 함정이 도사리고 있는 정글부터 동굴, 하늘까지 이곳저곳을 누비며 이전과는 보지 못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레저 헌터로 변신한 짱구의 코믹 채찍 액션부터 아빠가 납치된 거대한 기차를 뒤쫓거나 동굴에 갇혀 고군분투 하는 모습 등은 짱구판 <인디아나 존스>, <매드맥스>를 연상시키며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면을 쓰고 알 수 없는 언어를 사용하는 수수께끼의 가면족부터 온갖 무기를 장착한 채 전세계 각지에서 모인 트레저 헌터까지 개성 강한 캐릭터들도 새롭게 등장해 짱구네 가족과 함께 전설의 보물을 여는 열쇠가 되어버린 아빠를 둘러싼 치열한 쟁탈전을 예고하며 큰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재미와 다양한 볼거리로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오는 8월 개봉한다.

* About movie

제         목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감         독 : 하시모토 마사카즈

목   소   리 : 박영남(짱구), 김환진(짱구 아빠), 강희선(짱구 엄마), 여민정(짱아), 정유미(흰둥이)

수         입 : CJ ENM

배         급 : CJ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 100분

개         봉 : 2020.08

* Synopsis

아름다운 호주의 한 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

즐거운 시간도 잠시, 수수께끼 원주민 가면족에게 사로잡혀 아빠가 사라진다.

이 섬에는 50년에 한 번 엄청난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 보물을 여는 열쇠가 바로 아빠라고?

여기에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들까지 합세해 치열한 아빠 쟁탈전이 벌어지는데...!

위기에 처한 짱구네 가족은 무사히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

올여름, 짱구의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