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이 나노 유니버스와 도장디자인 제작 헤어 메이크업을 다루는 오사레 컴퍼니와의 협업하는 유튜브 기획 "이메첸 48 (イメチェン=이미지 변신)"이 7월28일 18시부터 나노 유니버스 공식 채널로 전송 개시된다.

AKB48 그룹 총감독을 맡는 무카이치 미온의 YouTube 전달 기획, AKB48/OUC48 공식 채널 「미온 총감독의 분장실」에, 오사레 컴퍼니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카야노 시노부가 게스트 출연한 전달회에서, 좋아하는 이성의 패션 토크가 예상 이상으로 인기를 끌자, 「이대로 하나의 기획으로서 하는 것은 어떨까」라고 제안한 카야노 시노부로부터 전달 후에 나노 유니버스에 상담. 여기에 나노 유니버스 프레스 카즈하야시의 즉결에 의해, 나노 유니버스×AKB48×오사레 컴퍼니가 팀을 이루어 설립한 YouTube 특별 기획.

AKB48 멤버 무카이치 미온· 시타오 미우· 오다 에리나의 3명과 나노 유니버스 카즈노부· 오사레 컴퍼니 카야노가 출연.

무카이치 미온

AKB48 멤버 3명이 오사레 컴퍼니 및 나노 유니버스의 트랜드 코디를 날카로운 지적으로 자르고, 멤버 각자가 생각하는 모티브 코디로 이미지 체인지를 실행해 나간다

오다 에리나

패션 버라이어티라 할 수 있는 이번 특별 기획은 2주에 걸친 방송을 예정하고 있으며, 향후는 시청자의 코멘트· 반향을 감안해 전달의 계속을 검토해 갈 예정이다. 게다가 특별한 프로젝트의 시작도 제안해, 시청자와 함께 「이미첸 48」을 북돋워 간다.

*시타오 미우 (下尾みう AKB48 팀 8 및 팀 A 겸임)

시타오 미우

"패션 공부가 되는 것은 물론입니다. 볼거리는 '우리 AKB48 멤버가 좋아하는 패션'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팬들께서는, 악수회 등, 저희들을 만나러 와 주실 때의 복장 선택에 참고해 주시면 기쁘겠고 (o^^o) 패션에 흥미가 없는 분들이라도, 이 전달을 계기로 패션을 좋아하게 될 수 있도록 (꼭), 봐 주세요."

ⒸAKB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