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수수께끼의 가면족에게 납치돼 사라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가 보도스틸을 8종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온 가족이 다함께 첫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 가족의 모습부터 납치된 아빠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장면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휴양지로 떠난 짱구네는 시원한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신혼여행 중인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가면족에게 납치된 아빠를 구하기 위해 온갖 함정이 도사리고 있는 정글부터 동굴, 하늘까지 이곳저곳을 누비는 모습은 <인디아나 존스>와 <매드맥스>를 연상케 하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액션을 기대케 한다.

또한 전설의 보물을 여는 열쇠가 되어버린 아빠를 둘러싸고 수수께끼의 가면족부터 전세계에서 모인 트레저 헌터, 짱구 가족까지 치열한 아빠 쟁탈전이 펼쳐질 예정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으로 돌아온 짱구의 대활약이 기대되는 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오는 8월 개봉한다.

* About movie

제         목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감         독 : 하시모토 마사카즈

목소리  출연 : 박영남(짱구), 김환진(짱구 아빠), 강희선(짱구 엄마), 여민정(짱아), 정유미(흰둥이)

수         입 : CJ ENM

배         급 : CJ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 100분

개         봉 : 2020.08

* Synopsis

아름다운 호주의 한 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

즐거운 시간도 잠시, 수수께끼 원주민 가면족에게 사로잡혀 아빠가 사라진다.

이 섬에는 50년에 한 번 엄청난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 보물을 여는 열쇠가 바로 아빠라고?

여기에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들까지 합세해 치열한 아빠 쟁탈전이 벌어지는데...!

위기에 처한 짱구네 가족은 무사히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

올여름, 짱구의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