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Kis-My-Ft2가, 9월 16일에 26번째의 싱글 「ENDLESS UMMER」를 릴리스 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아울러 이곡은 미 소년(美 少年 쟈니스 Jr.) 주연, TV 아사히 계열 금요나이트 드라마 '한여름 소년~1945 2020'(2020년 7월 31일 시작, 매주 금요일 밤 11:15~방송 ※일부 지역 제외)의 주제가로 결정된 사실도 발표됐다.

"ENDLESS SUMMER"는 여름을 이미지한 상쾌한 멜로디로, 미소년이 분하는 고등학생들이 현대로 시간여행을 온 "군인"과 엮이면서 한여름 성장 이야기에 딱 맞는 주제가가 되었다.

그 외 수록곡에는, 현재 키스마이 멤버도 출연하고 있는 코와 「은하코와 에이스」CM송 「Sailing」도 전형태로 수록. 또한, 각 형태에 수록되어 있는 특전 내용으로서 【초회반 A】에는, 「ENDLESS SUMMER」 MUSIC VIDEO와 메이킹 영상, 【초회반 B】에는, 항례가 되고 있는 키스 마이 오리지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KIS-MY-TV」를 수록. 게다가 지난 번에 생배신된 dTV 「키스 마이 드 킨!」의 프로그램 중에서 첫공개한 앨범 「To-y 2」수록되고 있는 「Positive Man」 MUSIC VIDEO도 수록. 【통상반】에는, 상기 2곡 이외에도 신곡이 수록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