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TU48이 "STU48호"에서 전달 한정으로 극장을 재개, 그 복귀가 되는 공연이 되는 이시다 치호의 솔로 공연 「치호는 수행중」~이시다 치호 탄신제~를 개최했다.

이시다 치호에게 있어서 솔로는 2번째이며, 염원이었던 선상 극장 공연 재개. 

Overture의 배경음악이 울려 퍼지고 1곡째는 자신이 처음으로 AKB48 선발 멤버로 발탁된 '사스테너블'로 시작하여 'LOVE 수행', '최강 트윈텔', '중력 심파시'로 STU48의 왕도 아이돌 멤버답게 당당하게 노래했다.

극장 안은 팬들로부터 보내진 현수막으로 장식된 가운데 객석에는 부채로 만석 상태. MC에서는 「선상 극장 공연 재개의 첫번째 공연으로 솔로 공연을 하게 되어 정말로 기쁩니다」라고 팬과 스탭에게 감사의 마음을 말하고 친숙한 자기소개.

라스트 순서로 공연 막을 내리려 할 때는 야부시타 카에데가 등장하여 생일을 직접 축하하기도 하였다.

공연 후 공지에서는 주식회사 트윈플래닛 내, 여배우 및 배우 섹션인 와일드 플래닛으로의 사무소 이적을 보고. 

또 서프라이즈로 AKB48 그룹의 신 사무소에서도 선배인 SKE48 스다 아카리로부터의 영상 편지가 도착. 감동과 놀라움과 웃는 얼굴로 가득찬 이시다 치호의 솔로 공연은 그렇게 막을 내렸다.

©S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