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대망의 일본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THE JOURNEY ~"를 7월 15일에 발매하기로 결정한 BTS가 아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발표했다.

수많은 일본의 거물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성공시켜 온 세븐넷 쇼핑과의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 스페셜 무비를 입안.

최신 인터뷰는 그룹 7명의 인터뷰와 2개의 팀으로 나뉜 인터뷰를 중심으로 전편과 후편 2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는 일본 팬들을 위한 WEB 한정의 스페셜 무비이다.

또한 이 스페셜 무비를 시청하기 위한 브라우저 Brave에서는 이번 특설 사이트에서 설치한 BTS 팬들을 위해 기간 한정 BTS의 특제 홈 화면을 준비.(스마트폰 및 PC) 새 앨범의 재킷 사진이, 조작할 때마다 바뀌는 표지가 되어, 공식 팬클럽· 공식 트위터· 유니버설 뮤직의 BTS 페이지· 스페셜 무비 특설 페이지와의 링크 아이콘이 설정되어 있다.

스페셜 무비
"BTS MUSIC JOURNEY supported by Seven Net Shopping" 개요
특설 페이지 URL:  https://bts-mapofthesoul7.jp/
기획: 세븐넷 쇼핑
제작: 스완송
전달 협력: Brave Software Asia
시청에는 상기 특설 페이지에서, Brave 브라우저의 인스톨이 필요합니다(무료). "기간 한정 BTS의 특제 홈 화면"도 동시에 인스톨 할 수 있습니다.
※Brave 브라우저의 "기간한정 BTS의 특제 홈 화면"은, 기종에 따라서는,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본 국외에서의 시청은 할 수 없습니다.
예고편 : 공개 중
전편: 2020년 6월 20일(토) 공개 예정
후편:2020년 7월 하순 공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