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EXILE SHOKICHI(EXILE/EXILE THE SECOND)등이 출연하는 홋카이도 문화 방송의 프로그램 "EXILE TRIBE 남자 여행"(매주 토요일 후 5:00 ※이하 "남려")의 공식 YouTube 채널이 11일 개설되어 "남려"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최신작이 무료 공개되었다. 공개기간은 6월 10일까지.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의한 긴급 사태 선언이 계속 되는 가운데, 외출 자숙에 의해 자택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평상시는 "남자 여행"을 볼 수 없는 일본 전국의 팬에게도 보여 줄 수 있도록, 기간 한정의 무료 공개를 결정했다.

이 프로그램은, 홋카이도 출신의 EXILE SHOKICHI, 아오야기 쇼, SWAY, 야기 마사야스, KEISEI의 "남자 여행" 멤버들이, 고향인 홋카이도 각지를 여행하면서 "새로운 매력"을 찾아, 홋카이도를 건강하게 만들어 가자는 취지의  다큐멘터리·예능 프로그램이다. 2014년 첫 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7년째를 맞았다.

프로그램 최신작의 무료공개는 6월 10일까지의 기간 한정이다. 또 "EXILE TRIBE 남자 여행"은, LDH 공식 YouTube 채널에서도, 5월 8일부터 같은 프로그램의 Blu-ray/DVD에 노컷 완전판으로서 수록된 3개의 특별편을 5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무료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