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2년 만의 컴백작 <하이큐!! 땅 VS 하늘>을 향한 관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코트 밖 청춘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하이큐!! 또 다른 도전>으로 다시 한번 관객을 찾아온다.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은 전국 대회라는 최종 단계에 도약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는 고교 배구팀의 빛나는 성장기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하이큐!!’ 시리즈는 후루다테 하루이치의 동명 배구 만화 ‘하이큐!!’를 원작으로 ‘슬램덩크’ 시리즈를 잇는 웰메이드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본 현지와 국내에서 거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어, 매 시리즈마다 ‘하이큐!! 신드롬’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은 네코마 고교의 새로운 선수 ‘리에프’가 코트 위 재능을 깨닫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카라스노 고교의 ‘히나타’와 ‘카게야마’가 합숙 훈련에 참석하기 위한 시험 도전기를 그린다. 또 다른 라이벌인 시라토리자와 학원 고교와 아오바죠사이 고교의 치열한 경기까지 더해져, 전국 대회라는 최종 단계로 도약하는 이야기까지 담겼다. 지금까지 만나본 시리즈가 두 개의 학교가 맞붙어 경기를 펼쳤다면,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은 네 개의 학교가 모여 짜릿한 승부뿐만 아니라 코트 밖 청춘의 일상까지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하이큐!!’ 시리즈에서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각 고교별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각 동물적인 감각의 플레이를 뽐내며 무서운 기세로 올라선 이들이 결의에 찬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뜨거운 승부사 기질을 보여준다. 여기에 “우리의 날개는 꺾이지 않는다!”라는 문구는 하나의 목표를 통해 동시에 달려가는 이들의 마음가짐을 드러내며, 스포츠 애니메이션의 신흥강자다운 신드롬을 기대하게 만든다.

코트 밖 청춘의 뜨거운 도전을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하이큐!! 또 다른 도전

감    독 | 미츠나카 스스무

수    입 | (주)에이원엔터테인먼트

배    급ㅣ(주)삼백상회

제    공 | (주)인터파크

개    봉 | 5월 예정

SYNOPSIS

오로지 배구를 향한 열정과 근성으로

한 자리에 모인 고교 배구부 선수들.

각기 다른 재능으로 코트 위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가는

이들의 또 다른 성장과 도전!

우리의 날개는 꺾이지 않아!

더 높이 날아오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