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2주차 특전을 공개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은 인간의 감정을 배우기 위해 편지 대필을 시작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이 안타깝게 헤어진 한 자매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애니메이션.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국내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이 실관람객 사이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영화를 확인한 관객들은 “쿄애니 돌아와줘서 감사합니다ㅠㅠ 스크린으로 보니 감동이 두배!”(뚜**), “한컷한컷마다 세심함이 느껴지는 쿄애니”(스**), “음악과 작화가 좋아서 보는 내내 눈과 귀가 행복했다”(김**), “일단 작화가 미쳤음!!”(쑤**), “말할 필요 없이 좋았습니다”(roo**), “스토리도 감동적이라 펑펑 울었네요ㅠ”(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상당수의 관객들은 다시 돌아온 쿄애니에 큰 호응을 보내며 여전한 고퀄리티의 작화에 감탄을 보냈다.

한편 개봉과 함께 극찬을 받고 있는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이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2주차 특전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2주차 특전은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캐릭터인 귀족 가문의 딸 ‘이자벨라’의 모습은 물론, 한 번도 본 적없는 ‘바이올렛’의 새로운 비주얼까지 모두 담아낸 4종 클리어파일로 눈길을 끈다. 캐릭터 클리어파일은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종씩 증정되며, 랜덤 증정되는 캐릭터 클리어파일을 모두 모아 합치면 하나의 긴 일러스트가 완성되는 모습을 띠고 있다. 특히 그간 본 적 없던 이미지들로 완성되어 더욱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캐릭터 클리어파일은 오는 2주차인 4/2(목)부터 선착순 증정된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은 현재 절찬상영중이다.

* About movie

제    목 :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

원    제 :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外伝 - 永遠と自動手記人形 -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후지타 하루카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2020.03.26

*Synopsis

“전하고 싶어, 나의 마음을”

소중한 동생을 지키는 대가로 요크 가문에 입성한 ‘이자벨라’.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는 그녀의 앞에 나타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 에버가든’.

“나도… 행복을 전하고 싶어”

언니의 편지를 받고 C.H 우편사를 찾아온 ‘테일러’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우편배달 일을 시작하고,

‘이자벨라’에게도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바이올렛’에게 대필을 부탁하는데…

무수히 늘어놓은 아름다운 말보다,

단 한마디로도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 바이올렛 에버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