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엠 어 히어로>의 사토 신스케 감독이 선보이는 압도적 흥행 블록버스터 <킹덤>이 제43회 일본아카데미 수상을 비롯 전 세계 매체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킹덤>은 혼란의 시대, 세상의 영웅을 꿈꾸는 소년 ‘신’과 세상을 되찾으려는 위태로운 황제 ‘영정’이 함께 원대한 꿈을 이루고자 싸워나가는 카타르시스 액션버스터.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킹덤>이 지난 3월 6일(금) 개최된 일본 아카데미에서 후보에 오른 9개 부문 중 4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배우들의 열연과 숨 막힐듯한 액션 시퀀스가 돋보이는 영화는 촬영상, 미술상, 남우조연상, 여우조연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압도적인 작품성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북미 개봉 이후 영화를 향한 해외 유수 언론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로튼토마토 신선도지수 93%와 실관람객 팝콘지수 96%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한 것. 이에 전 세계 매체들은 “액션 매니아들을 흥분시킬 만큼 압도적인 화려함”(Hollywood Reporter), “액션의 스펙터클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Los Angeles Times), “톡톡 튀는 유머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발산되는 영화”(Variety), “대담한 액션 시퀀스와 엄청난 가슴 뜨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영화”(Elements of Madness), “스타일리시한 전투 장면이 영화를 더욱 즐겁게 만든다!”(ScreenRant) 등 사토 신스케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으로 완성된 다이내믹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가 담긴 <킹덤>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훌륭히 실사로 완성된 작품!”(New York Times), “모든 장면이 전율과 재미가 가득해서 원작 팬들에게 새로운 바람이 일 것이다!”(ComicBook.com) 등 원작을 넘어선 뛰어난 완성도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이처럼, 해외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얻은 <킹덤>이 지난 24일(화) 기준 포털 사이트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1위를 기록해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0종은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 최고의 배우진의 참여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검을 잡고 있는 ‘신’(야마자키 켄토)의 스틸은 세상을 평정하려는 소년의 대담한 기개가 느껴지며, 홀로 어두운 방에 앉아있는 ‘영정’(요시자와 료)의 스틸은 세상을 되찾으려는 황제의 뜨거운 열망을 엿볼 수 있어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이야기에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이어서, 떠돌이 산족 ‘하료초’(하시모토 칸나)와 엄청난 카리스마를 지닌 산족의 왕 ‘양단화’(나가사와 마사미)의 스틸은 현재 가장 주목받는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막강한 적군들과 싸우고 있는 ‘신’과 ‘영정’의 모습은 각 캐릭터의 개성이 돋보이는 신선한 액션 기술을 확인할 수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설적인 장군 ‘왕기’(오오사와 타카오)와 여러 장군들이 함께 있는 스틸은 전 세계 6,400만 부 판매고를 기록한 원작 [킹덤]을 초월한 액션과 스케일로 영화가 탄생되었음을 예고해 팬들의 호기심을 더한다. 대나무 숲에 있는 ‘신’의 스틸과 수많은 적군과 싸우고 있는 산족의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다채로운 액션 시퀀스는 통쾌한 액션과 비주얼로 평단과 관객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아이 엠 어 히어로> 사토 신스케 감독의 연출을 통해 완성되어 관객들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렬한 포스가 느껴지는 ‘양단화’의 모습은 지금까지 본적 없는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왕기’의 검으로 쓰러진 군사들의 모습은 700명의 스태프들과 1만 명의 엑스트라로 탄생된 폭발적인 스케일을 담아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지금껏 본적 없는 짜릿한 액션과 초대형 스케일로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킹덤>은 오는 4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ABOUT MOVIE

제     목 :               킹덤

원     제 :              Kingdom

감     독 :              사토 신스케

출     연 :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수     입 :           ㈜도키엔터테인먼트

배     급 :              와이드 릴리즈㈜

제     공 :              ㈜버킷스튜디오

개     봉 :               4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