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첫 스크린 개봉작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이 개봉 1주차 특전을 공개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은 인간의 감정을 배우기 위해 편지 대필을 시작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이 안타깝게 헤어진 한 자매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특전은 꿈도 희망도 없어진 소녀 ‘이자벨라’와 그녀의 마음을 대신 전해줄 편지를 대필하고 있는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의 모습이 담겨 있는 오리지널 포스터로 관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개봉 1주차 특전은 개봉일인 3월 26일(목)부터 4월 1일(수)까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뜨거운 예매 열전이 예고된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 >은 풍부한 색감, 가는 선으로 섬세하게 그려낸 인물 작화부터 실사를 방불케 하는 정교한 풍경 묘사로 남녀 팬층을 골고루 사로잡은 교토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감성 애니메이션이다. 폭발적인 인기로 화제를 모은 TV 시리즈에 이어 첫 스크린 개봉작으로 극장에 상륙하는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작화 퀄리티와 감수성을 자극하는 스토리, 섬세한 연출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 1주차 특전을 공개하며 뜨거운 예매 열전을 예고하는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은 3월 26일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About movie

제    목 :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

원    제 :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外伝 - 永遠と自動手記人形 -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후지타 하루카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2020.03.26

*Synopsis

“전하고 싶어, 나의 마음을”

소중한 동생을 지키는 대가로 요크 가문에 입성한 ‘이자벨라’.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는 그녀의 앞에 나타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 에버가든’.

“나도… 행복을 전하고 싶어”

언니의 편지를 받고 C.H 우편사를 찾아온 ‘테일러’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우편배달 일을 시작하고,

‘이자벨라’에게도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바이올렛’에게 대필을 부탁하는데…

무수히 늘어놓은 아름다운 말보다,

단 한마디로도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 바이올렛 에버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