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이 오는 3월 27일(금) 굿즈 패키지 진행을 앞두고 전석 매진을 기록해 작품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은 인간의 감정을 배우기 위해 편지 대필을 시작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이 안타깝게 헤어진 한 자매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애니메이션.

국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 속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드디어 첫 스크린 개봉작인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으로 극장가에 상륙한다. 개봉을 맞아 이번 극장판의 한정판 굿즈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확정한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은 굿즈 패키지 상영회 예매 오픈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며 전석 매진을 기록, 모두가 기다려온 2020 최고의 감성 애니메이션임을 확실히 입증했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SNS에서는 “바이올렛 에버가든 진짜 꼭 봐주세요”, “몇 년을 기다렸냐, 드디어 극장판을? 대박대박”, “헐 26일 개봉!!!!”, “바이올렛 에버가든 예매완료”, “절대 띵작 꼭 봐주세요” 등 열렬한 반응이 터져나오며 줄지어 예매 릴레이가 이어졌다. 이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해 영화 팬들의 압도적인 궁금증을 확인시켰다.

이번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작성해줄 ‘바이올렛’의 ‘타자기 뱃지’와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캐릭터가 전하는 ‘에이미의 편지 세트’가 세트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타자기 뱃지는 스크린 속 ‘바이올렛’의 타자기를 자판 속 문자까지 완벽히 실물 굿즈로 재현해 내며 뛰어난 퀄리티로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한편 ‘에이미의 편지 세트’는 이번 극장판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굿즈로,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캐릭터인 ‘에이미’가 ‘바이올렛’과 함께 작성한 편지를 모티브로 제작된 것으로 더욱 구매욕구를 높인다.

오는 3월 27일 금요일,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19:30에 진행되는 단 한 번의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전석 매진시키며 2020년 최고의 감성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린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은 3월 26일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About movie

제    목 :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

원    제 :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外伝 - 永遠と自動手記人形 -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후지타 하루카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2020.03.26

*Synopsis

“전하고 싶어, 나의 마음을”

소중한 동생을 지키는 대가로 요크 가문에 입성한 ‘이자벨라’.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는 그녀의 앞에 나타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 에버가든’.

“나도… 행복을 전하고 싶어”

언니의 편지를 받고 C.H 우편사를 찾아온 ‘테일러’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우편배달 일을 시작하고,

‘이자벨라’에게도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바이올렛’에게 대필을 부탁하는데…

무수히 늘어놓은 아름다운 말보다,

단 한마디로도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 바이올렛 에버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