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X로 화끈하게 즐기는 전차도 토너먼트 대결의 최종 승자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3월 12일 4DX로 개봉한다.

지난 2016년 국내 개봉한 <걸즈 앤 판처 극장판>이 4DX 개봉하며 영화 속 전차도 전투 장면의 현장감을 실감 나게 구현해 호평 속에 흥행에 성공했고, 이번 영화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역시 4DX로 개봉하길 원했던 팬들의 바람이 이루어진 것.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4DX 개봉을 기념하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4DX 포스터는 오아라이 전차도 대표 아귀 팀의 니시즈미 미호와 <걸즈 앤 판처 최종장>에서 이들과 맞서는 두 팀의 대장이 함께 영화관에서 4DX를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1회전 토너먼트 대결 상대인 BC자유 고교의 마리 대장과 함께 또 다른 대결 상대인 치하탄 고교의 니시 대장의 해맑은 표정이 더해져 4DX를 통해 관객들 역시 전차 액션의 짜릿한 스피드와 스펙터클함을 더욱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걸즈 앤 판처> 시리즈 중 역대급 인생 애니로 손꼽히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3월 12일, 4DX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 第1話+第2話

영       제 : GIRLS und PANZER das FINALE Part1 and Part2(4DX version)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00분

개       봉 : 2020년 3월 12일

[STORY]

대학 입학이 걸린 동계 무한궤도배 최종 우승팀은?!

대학 선발팀과의 시합에서 우승하며 오아라이 여고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3학년 선배 모모의 유급 소식을 듣는다. 스포츠 특기생 전형으로 모모의 대학 진학을 돕기로 하고, 20년 만에 부활한 동계 대회 우승을 목표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모모를 대장으로 무한궤도배 토너먼트전에 출전하지만, 첫 경기부터 강호 BC자유 고교를 만나 예상치 못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