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1일 STU48호선 극장에서 새 공연 『 우리의 사랑의 예감 』의 첫날 공연이 개최됐다.

본 공연은 STU48의 캡틴 오카다 나나가 세트 리스트를 고안한 STU48로서는 2번째의 선상 극장 공연이다.

STU48 캡틴 오카다 나나는 이전부터 "선상 극장에서 하고 싶은 것"으로 "프로듀스 공연"을 꼽았으며, 염원 성취하여 마침내 『 우리의 사랑의 예감 』 공연의 첫날을 맞이했다.

큰 함성과 함께 출연 멤버들의 자기 소개로 시작된 이날의 공연은 다양한 유닛 코너로 흥을 돋우면서열기가 뜨거워져 갔다.

후반 블록에서는 블루 그레이의 클래식한 원피스 의상으로 『 그대를 사랑스럽게 생각 악셀 』, 『 고분고분한 Slave』, 『 늦은 caution』의 3곡을 16명의 출연 멤버들이 함께 선사하였으며, 본편이 종료되고 앙코르 타임에는 화이트 민트 그린 3종류의 화려한 T셔츠를 착용한 멤버들이 『 STU 페스티벌 』을 활발하게 퍼포먼스!

이어 가사에 "배""돛""출항" 선상 극장에서 활동하는 STU48다운 구절이 쓰이는 악곡 "뱃사람은 폭풍에 꿈을 꾸고"를 힘차게 선보였다.

1/29(수)에 발매되는 『 무모한 꿈은 깨어나지 않아』의 극장판 커플링 곡인 『 기적이라는 이름의 스토리 』를 타키노 유미코는 "지금의 우리 일, 미래의 우리 일을 부르고 있습니다"라고 소개하고, 희망 가득한 이 곡을 상쾌하게 퍼포먼스. 함성에 휩싸이면서 첫날 공연이 끝이 났다.

공연 후의 취재에 응한 오카다 나나는 "공연 명에 관해서는 처음에 곡 그리고 전체 이미지를 만든 후에 제목을 붙였습니다. 공연 이름을 고민할 때에, AKB48 그룹 총감독 무카이치 미온 양이 조언을 해주었는데, 결국 서로 사랑의 예감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작성하였습니다."라고 공연 며엥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했다.

[Photo(C)STU]

<실시 개요>
공연명: 우리 사랑의 예감 (僕たちの恋の予感)
일시:1월 11일(토) 15:30 승선 접수(신분증 확인) /16:00 승선 개시/ 17:00 개연
회장: 히로시마항-히로시마 국제 페리 포토 STU48호선 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