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감 나는 전차 액션 시퀀스로 호평받는 [걸즈 앤 판처] 시리즈의 새로운 극장판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압도적인 스케일의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3학년 선배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동계 무한궤도배의 우승을 위해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대표 팀이 1회전 대결 상대인 BC자유 고교와의 시합을 앞두고 전력을 재정비하는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플래그를 단 상대방의 전차를 먼저 격파하는 팀이 우승하는 플래그전으로 진행되는 1회전은 “무슨 일이 벌어져도 놀랍지 않은 게 플래그전이야” 라는 말처럼 앞으로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펼쳐질 긴박감 넘치는 경기를 예고한다.

BC자유 고교의 가장 큰 약점을 부족한 팀워크로 예상하고 그 허점을 찌르려고 했지만 역으로 반격하는 전술에 당황하게 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과연, 오아라이 여고 모두의 운명을 건 치열한 접전의 동계 무한궤도배 최종 우승은 어느 팀에게로 돌아갈 것인지 그 마지막 전투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강력한 우승 후보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대결을 펼치는 동계 대회를 그리고 있는 만큼 화려한 전술과 업그레이드된 전차도 액션씬으로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예측할 수 없는 전차도 대결이 펼쳐지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1월 8일 개봉한다.

네이버 예고편 url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86608&mid=44915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GIRLS und PANZER das FINALE)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러 닝 타 임 : 총 103분

개       봉 : 2020년 1월 8일

[STORY]

대학 입학이 걸린 동계 무한궤도배 최종 우승팀은?!

대학 선발팀과의 시합에서 우승하며 오아라이 여고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3학년 선배 모모의 유급 소식을 듣는다. 스포츠 특기생 전형으로 모모의 대학 진학을 돕기로 하고, 20년 만에 부활한 동계 대회 우승을 목표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모모를 대장으로 무한궤도배 토너먼트전에 출전하지만, 첫 경기부터 강호 BC자유 고교를 만나 예상치 못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전차도’란..]

[걸즈 앤 판처] 시리즈의 세계관 속 ‘전차도’란, 여성을 중심으로 스포츠화된 전 세계적인 전통 무예 중 하나. 여러 대의 전차로 편성된 두 팀은 전차도 연맹의 규정에 따라 대결한다. 상대방 전차를 모두 격파해야 이기는 섬멸전과 플래그를 단 전차를 먼저 격파하는 팀이 승리하는 플래그전으로 진행된다. 시합에서 실탄을 발사하지만, 전차 내부는 특수 카본으로 보호돼 안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