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음악전문채널 스페이스 샤워 TV플러스에서 DEAN FUJIOKA의 특별 프로그램 『 DEAN FUJIOKA "Shelly" Special― Music Talk Session― 』을 12월 9일(월) 23시부터 방송한다.

DEAN FUJIOKA의 New EP 'Shelly'는 12월 11일에 발매되며, 최신 앨범 "History In The Making" 이후 이 EP는 주연 드라마 "셜록"의 주제가를 포함한 타이업 작품 4곡이 수록되면서 그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위한 작품이다.

이 음반 발매를 기념하여 스페이스 샤워 TV 플러스에서는 DEAN FUJIOKA와 SKY-HI의 대담 프로그램을 12월 9일(월) 23시부터 『 DEAN FUJIOKA "Shelly" Special― Music Talk Session― 』이라는 타이틀로 30분 배달한다.

DEAN은 SKY-HI를 "랩의 선생님"이라고 부를 정도로 리스펙트했고, SKY-HI는 DEAN의 음악을 극찬. 서로 리스펙트하고 높이는 두 사람에게 이번 녹화는 대망의 토크세션이 되었다.

스페이스 샤워 TV 플러스
[프로그램 정보]
'DEAN FUJIOKA 'Shelly' Special-Music Talk Session-'
방송 일정

[첫회 방송] 12/9(월) 23:00~23:30 [재방송 ]12/18(수) 21:30~
출연: DEAN FUJIOKA, SKY-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