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카] WOWOW는 미국 현지 시간 2020년 1월 26일 로스 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제62회 그래미 시상식"의 모습을 일본 시간 27일에 2개국어판(동시 통역)으로 독점 생중계한다. 아울러 같은 날 밤에는 자막판도 방송.

레드카펫이나 감동적인 수상의 순간은 물론, 빅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나, 여기서 밖에 볼 수 없는 콜라보레이션 등 현란 호화스러운 시상식이 기대된다.

그리고 이번 프로그램 스페셜 게스트로서 2년 연속으로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출연이 결정되었다. 생중계 직전의 스페셜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그래미상의 매력을 전달한다. 올해는 3개월간에 이르는 해외 드라마 촬영 등 활동 무대를 해외로 넓힌 그가 세계 최고봉의 음악의 제전 "그래미상"의 열기와 흥분을 로스 앤젤레스 현지에서 전달한다.

이어 12월 7일에는 "제61회 그래미 시상식"의 방송으로 전달하지 못한 LA 촬영의 미공개 영상 등 포함, 야마시타가 LA의 음악 명소와 그래미 아티스트들의 음악 만들기에 다가서는 "야마시타 토모히사 LA 음악기행"을 방송할 예정이다.

<WOW 프로그램 정보 (야마시타 토모히사 출연 예정 프로그램)>
"야마시타 토모히사 LA 음악 기행" 12월 7일(토) 오후 1:00 [WOWOW 라이브]
" 제62회 그래미상 노미네이션 소개" 2020년 1월 방송 [WOWOW 프라임]외 무료 방송!
" 생중계 직전! 제62회 그래미상의 볼거리" 2020년 1월 방송 [WOWOW 프라임]외
※방송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