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라시가 데뷔 20주년 기념일인 11월 3일 자신들의 YouTube공식 채널에서 생전송을 실시. 향후의 활동에 대해서, 팬들에게 보고를 실시했다.

멤버들은 활동 상세를 한명씩 차례로 발표하는 형태로 회견을 진행. 먼저 마츠모토 준은 Twitter, Facebook, Instagram, TikTok, Weibo에서 아라시의 공식 계정을 개설하는 것을 보고하고 "지금 이상으로 팬 여러분과 가까워지고 싶고 실시간으로 신고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개설했습니다"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아울러 신곡 "Turning Up"의 뮤직 비디오가 YouTube에서 프리미어 공개되었고, 사쿠라이 쇼는 아시아의 각 도시를 총알 방문하는 기획 "제트 스톰"을 11월 10일과 11일 실시하기로 발표한 가운데 2일간 방콕, 타이베이, 자카르타, 싱가포르의 4개 도시를 순회하다. 니노미야 카즈야는 12월 25일에 도쿄 도쿄 돔에서 벌어지는 투어 "ARASHI Anniversary Tour 5×20" 최종 공연이 일본 전국 328관, 520개 스크린에서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또, 오노는 5월 15일과 16일 도쿄 국립 경기장에서 라이브 개최가 결정된 것을 발표했다. 아이바 마사키는 2020년 중에 중국 베이징에서 공연을 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노는 "앞으로 1년간 새로운 도전으로 여러분과 걸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고 외치며, 아이바는 "우리들이랑 다같이 세계에 폭풍을 일으킵시다!"라고 활발하게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