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EXILE"과 "EXILE THE SECOND"의 2개의 NEW SINGLE 발매가 내년 2020년 초로 결정되었다.

EXILE의 신곡은 '사랑을 위하여' ~ for love, for a child ~'. 사람은 누구나 인생과 겹치는 곡을 갖는다. "두번다시 없는 이 순간"을 선명하게 부르는 상냥하고 아름다운 멜로디는 EXILE SHOKICHI가, EXILE의 싱글 CD 표제곡을 첫담당. 그리고 EXILE ATSUSHI가, 가끔 들르는 날도 있으면서도, 그 모습을 크게 감싸안고, 그 앞에 있는 웃는 얼굴에 살짝 다가서는 사랑스러움이 가득찬 가사를 써내려갔다. 이 곡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되고 경관과 사랑스러운 사람의 미소와 함께 기억에 깊이 남는 1곡이 될 것이 틀림 없다.

그리고 EXILE THE SECOND의 신곡은 '순간 에터널'. '양복의 아오야마' 신 TV CM '슈트 & 코트. 농구'편의 CM송이기도 한 이 악곡은 기분 좋은 둥그스름한 디지털 사운드를 넣은 댄서블한 업튠으로 완성되어 있다. 손놓고 "하이가 될 수 있는 세계"를 부르는 EXILE SHOKICHI와 EXILE NESMITH의 팽팽한 보컬이 주목되는 곡이다.

1장의 싱글 CD에 EXILE과 SECOND의 신곡이 함께 수록되며 EXILE, EXILE THE SECOND로 『 LDH PERFECT YEAR 2020』이라는 사상 최대의 LDH 종합 엔터테인먼트의 축제의 개막을 북돋우는 음악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