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일본에서 카레 최고봉의 인재육성 기관인 카레 대학 총장 이노우에 다케히사의 신간 "CURRY BIBLE(카레 바이블)"은 카레를 좋아한다면 알아두어야 할 지식만재의 교과서"은 페이퍼판에 이어서 전자 서적으로 Amazon의 "kindle", 라쿠텐의 전자 서적 "라쿠텐 Kobo"로 9월 30일(월)부터 발매했다. 전자 서적만이 가능한, 시판판보다 저렴하게 제공되고 있다.

"CURRY BIBLE(카레 바이블) 카레를 좋아한다면 알아두어야 할 지식 만재의 교과서"는 카레 업계를 견인하는 정보 발신 기관인 주식회사 카레 종합 연구소의 대표 이노우에 다케히사가 오랜 세월에 걸쳐서 얻은 지식과 화제를 모아 집필한 "이것을 모르면 카레를 좋아한다고 말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매니악 잡학의 결정판이다.

본서는 2007년에 간행된 『 카레의 잡학 』을 수정, 가필, 발췌, 재편집한 것으로서,

제1장 일본에서 카레는 왜 유행했는가? 알려지지 않은 역사를 풀어나간다.

제2장 카레의 정체를 밝혀낸다! 세계의 카레도 완전히 알겠어!

3장 그 소문의 진실은? 철저 추궁! 모르면 손해 보는 카레의 깊은 지식.

제4장 차절임 카레, 카레 목욕, 카레 마을 오코시 etc. 놀라운 진카레와 전국 카레 사정.

제5장 여기까지 알면 소식통? 카레 업계의 이야기를 몰래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