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주식 회사 매거진 하우스에서 수프 전문 작가 아리가 가오루의 최신간 『 아침 10분에 만들 수 있는 수프 도시락 』을 2019년 10월 24일에 발매한다.

수프 도시락이란?=재료를 조금 끓여서 수프에 붓기만 하면 점심으로 완성되는 획기적인 간단한 도시락을 말한다. 아침 10분 정도에 준비할 수 있어서 바쁜 사람, 요리 초보에 최적이다. "점심까지 따뜻하다" "야채 가득 건강함", "싸고 경제적"등등의 좋은 평가.

*아리가 가오루의 Twitter(@kaorun6)에서 정보 공개 후 예약이 쇄도하여 Amazon 랭킹 [도시락 서적][전문 요리][음료수]의 3부문에서 1위를 획득!(2019.10.3)

수프 도시락의 기본은, 도구, 물, 조미료를 함께 작은 냄비에 넣고, "끓인다" 뿐. 귀찮은 국물 잡기도 불필요. 1품만 있으니까 동시 조리이기에 당황할 일도 없다. 바쁜 주부나 요리 초보자, 도시락만드는 비기너에게 추천!

전 60종 레시피 수록

저자 프로필
아리가 가오루 (有賀薫)

수프 작가. 2011년부터 7년간 약 2800일 동안 아침 수프 만들기를 날마다 갱신. 수프의 실험실 "스프 랩"을 시작으로 이벤트나 각종 매체를 통해서 맛에 최단거리로 도착하는 심플한 레시피나, 날마다 편안하게 요리를 하는 생각등을 발신하고 있다. 저서에 『 365일의 자각 수프 』(SB크리에이티브)『 수프 레슨 』(프레지던트), 『 수고해요 수프 』(가켄+).『 늦었지만 이런 스프라면 트이게 』(문 히비키사) 제5회 요리 레시피 서적 대상 입상.Twitter@kaorun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