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2019년 9월 28일(토) 발매 『 ヌメロ・トウキョウ (Numero TOKYO)』 2019년 11월호 특장판의 표지에 Nissy 니시지마 타카히로가 첫 등장한다.

일본인 남성 솔로 아티스트 사상 최연소로 전국 4대 돔 투어를 성공하고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연기력이 높이 평가되는 등 "표현자"이자 실력파인 니시지마 타카히로가 올해 9월 새로운 도전으로 보석 브랜드의 프로듀싱을 발표했다.

"주얼리 브랜드 이름은 'Soiree O (소와레 오)'. "소와레"는 프랑스어로 야회의 의미이고, 무대에서 소와레는 밤공연을 말합니다. 저 자신, 밤에 무대에 서는 일이 많아 '야회, 몇 시에?'라는 이미지에서, 모이는 사람의 고리라는 의미도 담아 이 이름을 붙였습니다."고 말하는 니시.

그 밖에도, 쥬얼리 만들기에 이른 계기나, 사생활로부터 나이를 거듭한 심경의 변화까지, 니시지마 타카히로는 인터뷰를 이어간다. 옷으로 자신을 내보이는 방법을 변환자재로 조종하며, 풍부한 표정으로 매혹하는 비주얼도 필견. 그의 날카로운 눈동자 속에서, 끌어들이는 흡인력과 곧바른 삶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Photo(C)扶桑社]

■서지 정보.
『 누메로 도쿄 (Numero TOKYO)』 증간 11월호
발매: 2019년 9월 28일
지역에 따라 발매일이 다릅니다.
특별 정가: 본체 636엔+세금
판형: A4 변형판· 보통 제품 무선
발매원: 주식회사 후소샤.

■구입 링크.
Amazon
https://www.amazon.co.jp/dp/B07XHFKP6H/
라쿠텐북스
https://books.rakuten.co.jp/rb/16046841/?l-id=search-c-item-text-02
HMV&BOOKS online.
https://www.hmv.co.jp/product/detail/10216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