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9년 11월 9일(토)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치바현)에서 개최되는 「SEVENTEEN WORLD TOUR IN JAPAN」의 모습을, 일본 전국 각지의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 하기로 결정했다.

2018년 5월에 대망의 일본 데뷔를 한 세븐틴은 올해 1월에 발매된 미니 앨범 "YOU MADE MY DAWN: 6th Mini Album"이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1위를 획득하였으며 일본 데뷔 1년을 맞는 5월에 발매된 JAPAN 1st SINGLE "Happy Ending"도 발매 첫주에만 25만장 이상을 판매하는 등 일본에서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그런 그들이 2년 만의 월드 투어<ODE TO YOU>를 개최한다. 공연명인 "ODE TO YOU"는 "당신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연출과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이 일본 공연은 10월 8일(화)과 9일(수) 오사카 성 홀을 시작으로 일본 전국 4도시에서 10공연 개최되었으며 11월 9일(토) 열리는 투어 파이널의 모습을 일본 전국 각지의 영화관에 완전 생중계로 전달한다.

■라이브뷰잉 실시 개요.
"SEVENTEEN WORLD TOUR IN JAPAN 라이브뷰잉"
일시:2019년 11월 9일(토) 15:00개연
회장:일본 전국 각지의 영화관(극장은 라이브·뷰잉 정보 사이트에서 후일 발표!)
개장시간은 영화관에 따라 다릅니다.

요금:엔 3,900(세금 포함/좌석 지정)
※3세 이상 유료/3세 미만이고 좌석이 필요한 경우는 유료가 됩니다.

■관련 링크.
SEVENTEEN 일본 홈페이지:https://seventeen-17.jp/
라이브뷰잉 정보 사이트 홈페이지: https://liveviewing.jp/seventeen_odetoyou/